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후쿠오카 골프여행 추천 골프장

by 엄엔잡 2024. 10. 1.

후쿠오카의 다양한 골프 클럽 중에서 몇 가지 추천할 만한 코스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후쿠오카 골프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이 글을 참고해 보세요!

 

더 클래식 골프클럽

 

후쿠오카 골프여행을 다녀보셨다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규슈에서 가장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1955년, 2017년, 2020년에 걸쳐 주요 일본 골프 대회를 개최한 메이저 코스로, 그만큼 코스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특히, 도요타 그룹이 운영하고 있어서 일본의 전통적이고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산악형 스타일의 코스로 업다운이 많고 도그렉 홀도 자주 등항해 난이도가 있는 편입니다.

 

 

클럽하우스 내 다이닝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는데, 히레카츠 정식은 꼭 드시길 추천!

고급 와규도 맛볼 수 있는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월 초순 벚꽃 축제 시기에 방문하면 엄청 예쁘다고 하네요.

 

센트럴 후쿠오카 골프클럽

 

센트럴 후쿠오카 골프클럽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약 30분 걸리는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후쿠오카에 도착하는 날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죠.

 

 

1975년에 개장한 후쿠오카 도심형 골프장으로, 시내에서 가깝지만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잘 살려놓은 코스입니다. 

 

 

넓고 시원한 페어웨이 덕분에 초보자들도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많아요. 

골프 카트를 이용해 코스 내 이동이 편한 골프장에 속합니다. 체력을 아끼면서 골프를 칠 수 있어요.

 

후쿠오카 센츄리 골프클럽

 

후쿠오카 센츄리 골프클럽은 후쿠오카 명문 골프장 중 한 곳입니다. 

규슈 아마기마을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아기자기한 마을의 느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JlPGA와 KLPGA 같은 국제대회를 개최한 이력이 있으며, 난이도가 있는 코스로 유명합니다.

 

그린피가 비교적 높은 편이기 때문에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주말에도 크게 붐비지 않아서 편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린피가 높다고 하지만 한국 골프장에 비교하면 괜찮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는 약 5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후쿠오카 고쿠사이 컨트리클럽

 

후쿠오카 지역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되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라면 후쿠오카 골프여행 코스로 넣어도 괜찮겠네요

 

 

36홀로 구성되어 있는데 넓은 페어웨이와 코스 레이아웃이 우리나라와 많이 닮았습니다. 그래서 첫 해외 골프여행이라면 시작으로 괜찮은 코스입니다.

 

또 캐디와 함께한다면 카트를 타고 페어웨이로 들어갈 수 있어서 편리한 부분도 있어요. 

 

 

평일 기준 약 8,500엔입니다. 식사도 포함된 가격인데 우리나라에선 말도 안 되는 가격이죠

일본 내에서도 가성비 높은 골프 클럽 중 하나입니다.

 


 

후쿠오카는 우리나라와 가까우면서 합리적인 그린피와 멋진 자연경관으로 골프 여행에 많이 추천되는 여행지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골프 후에도 지역 명소나 음식을 즐기며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후쿠오카 캐널시티 하카타 분수쇼 시간, 관람 팁

개인적으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보면 좋을 거라고 추천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후쿠오카 캐널시티 하카타 분수쇼입니다. 캐널시티는 1996년에 오픈한 종합 복합시설로 쇼핑몰, 영화

guideeom.com

 

 

 

후쿠오카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야타이의 현실

후쿠오카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야타이는 일본 여행에서 한 번쯤 경험해볼 만한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이 매력적인 거리에는 현실적이고 부정적인 이야기가 많이 있어요. 후쿠오카 여행 중 나

guideeom.com